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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킬레벨 높은거 자동등록
#showtooltip /시전 스킬이름 (레벨 빼고) |
탈것 매크로 - 성기사용
#showtooltip [flyable]비행용 탈것이름; [noflyable]지상탈것이름 /시전 [combat]!기원의 오라 /시전 [mounted]!기원의 오라;!성전사의 오라 /시전 [flyable]비행용 탈것이름; [noflyable]지상탈것이름 |
탈것 매크로 - 일반
#showtooltip /사용 [flyable] 공중탈것 이름;[noflyable]지상탈것 이름 |
주시짤
주시대상이 있으면 주시짤, 주시대상 없으면 대상짤
#showtooltip /stopcasting /시전 [@focus,exists,nodead][exists] 대지 충격(1 레벨) |
[냥꾼] 고평 매크로 + 살상명령 + 펫공격
1. 공속 자동인식 - 에러가 자주남 1:1
2. 1번 개선판. 고고평 쓰는듯. 공속 자동인식.
단점: 쿨기가 같이 안써짐
#showtooltip 고정 사격 /script UIErrorsFrame:Hide() /script speed=UnitRangedDamage("player") + 0.01 /cast [exists,target=pettarget] 살상 명령 /castsequence reset=speed 고정 사격 /petattack |
2. 공속 입력 - 잘됨. (거의 고평)
각종 쿨기까지 넣어서 아주 그냥 원버튼으로 조져버림.
#showtooltip 고정 사격 /script UIErrorsFrame:Hide() /cast [exists,target=pettarget] 살상 명령 /castsequence reset=2.18 고정 사격,!자동 사격 /script UIErrorsFrame:Clear(); UIErrorsFrame:Show() /petattack /시전 야수의 격노 /시전 속사 /사용 13 /사용 14 /시전 피의 격노 |
3. 고평 3:2 (안됨)
[냥꾼] 눈속 매크로
1. 마우스오버
2. 주시
3. 파티장
4. 파티아닐때 펫
#showtooltip 눈속임 /cast [@mouseover,exists,help][@focus,help][@party1,help][nogroup,@pet] 눈속임 |
[냥꾼] 필드용
충격포 - 독사쐐기 - 신비한사격
본체 자동공격 + 펫 공격명령 포함
#showtooltip /attack /petattack /castsequence [harm] reset=combat/target 충격포, 독사 쐐기, 신비한 사격 |
[냥꾼] 징표 + 펫공격
파티 : 징표만
파티 아닐때 : 징표 + 펫공격
#showtooltip /시전 사냥꾼의 징표 /stopmacro [group] /소환수공격 |
[성기사] 문장 + 심판 1버튼
#showtooltip /시전 심판 /stopcasting /시전 정의의 문장 |
[2클라] 따라다니는 캐릭 1버튼
#showtooltip 스킬이름 /follow party1 /대상 주 조종캐릭 /시전 [harm,exists][@targettarget, harm,exists] 스킬이름 |
인스내 자동 파탈귀환
/초대 ㅇ(대충 아무거나) /run C_Timer.After(1,function() LeaveParty() end) |
마부 숙련 올리기용 마우스오버 덮어마부 확인창 안눌러도 되는 매크로
/click CraftCreateButton /run GetMouseFocus():Click() /click StaticPopup1Button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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