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쓸만한 거에는 굵은거를
귀찮아서 작성 하다 만거임
주요 변경점
- 프레임이 Backdrop API형식으로 지원되지 않는다.
- 다양한 LE_* 목록이 Enum 으로 이동되었다.
- 격아에서 별로였던 api들이 삭제되었다.
- 새로운 파일과 TOC 메타데이터 는 클라 재시작을 요구하지 않고, 리로드만 하면 된다.
- |r (색상 바꾸는 명령어) 시퀀스는 색을 리셋하지 않고, |c색상 시퀀스를 순서대로 팝업한다.
이전(오류 함수) |
이후 | 무슨뜻인가요 |
isquestflaggedcompleted |
C_QuestLog.IsQuestFlaggedCompleted(questID) | 퀘스트 완료했는지 |
GetNumGossipOptions | C_GossipInfo.GetNumOptions | 선택지 개수 |
SelectGossipOption | C_GossipInfo.SelectOption | 몇번재 선택지를 선택 |
C_Calendar.GetDate() | C_DateAndTime.GetCurrentCalendarTime() | 시간정보 |
GetCurrencyInfo | C_CurrencyInfo.GetCurrencyInfo | 화폐정보 |
ExpandCurrencyList | C_CurrencyInfo.ExpandCurrencyList(index, expand) | 확장된 화폐 리스트 |
GetBackpackCurrencyInfo | C_CurrencyInfo.GetBackpackCurrencyInfo(index) | 가방에 있는 화폐정보 |
C_CurrencyInfo.GetCurrencyInfoFromLink(link) (신규) | "화폐이름" 의 화폐정보 반환 | |
GetCurrencyLink | C_CurrencyInfo.GetCurrencyLink(type, amount) | 특정 화폐id의 정보 반환 |
GetCurrencyListInfo | C_CurrencyInfo.GetCurrencyListInfo(index) | 화폐 목록의 정보 |
GetCurrencyListLink | C_CurrencyInfo.GetCurrencyListLink(index) | ? |
GetCurrencyListSize | C_CurrencyInfo.GetCurrencyListSize() | 화폐 목록의 크기 |
PickupCurrency | C_CurrencyInfo.PickupCurrency(type) | ? |
SetCurrencyBackpack | C_CurrencyInfo.SetCurrencyBackpack(index, backpack) | 가방의 화폐 추적을 변경. |
SetCurrencyUnused | C_CurrencyInfo.SetCurrencyUnused(index, unused) | 안쓰는 화폐를 추적/안추적 한다. |
GetQuestGreenRange | UnitQuestTrivialLevelRange("player") | 몇레벨 아래까지 녹색퀘로 뜨는지 |
GetQuestBountyInfoForMapID | C_QuestLog.GetBountiesForMapID |
맵id의 사절퀘 정보를 알려줌. |
GetQuestsCompleted | C_QuestLog.GetAllCompletedQuestIDs |
여러 퀘스트 완료했는지 |
GetNumQuestWatches | C_QuestLog.GetNumQuestWatches | 퀘스트 개수 |
GetNumWorldQuestWatches | C_QuestLog.GetNumWorldQuestWatches | 전역퀘 개수 |
GetQuestIndexForWatch | C_QuestLog.GetQuestIDForQuestWatchIndex | 퀘 인덱스로 퀘id뽑기 |
GetWorldQuestWatchInfo | C_QuestLog.GetQuestIDForWorldQuestWatchIndex | 전역퀘 인덱스로 퀘id 뽑기 |
RemoveQuestWatchForQuestID | C_QuestLog.RemoveQuestWatch | 퀘id 추적 해제 |
AddQuestWatchForQuestID | C_QuestLog.AddQuestWatch | 퀘 id 추적 추가 |
UnitIsWarModeDesired | 전쟁모드 있는지 | |
C_ActionBar 액션바 | |
C_ActionBar.IsHarmfulAction(actionID, useNeutral) | 특정 행동이 해로우면 true 반환 |
C_ActionBar.IsHelpfulAction(actionID, useNeutral) | 특정 행동이 이로우면 true 반환 |
미용실 쓸모없는것같아서 접음.
더보기
BARBER_SHOP_FORCE_CUSTOMIZATIONS_UPDATE | 커마 변경이 업데이트 되었을때 발동 |
BARBER_SHOP_RESULT | 미용실 변경이 성공했을 때 발동 |
C_ChromieTime 크로미의 시간(신규) | |
C_ChromieTime.CloseUI() | 크로미 캠페인에서 선택지를 닫는다. |
C_ChromieTime.GetChromieTimeExpansionOption(expansionID) | 특정 시간여행 캠페인의 정보를 반환 |
C_ChromieTime.GetChromieTimeExpansionOptions() | 가능한 모든 시간여행 캠페인 리스트를 반환 |
C_ChromieTime.SelectChromieTimeOption(expansionID) | 선택한 옵션으로 시간을 선택. |
CHROMIE_TIME_CLOSE | 시간여행 캠페인의 선택지가 사라졌을때 발생 |
CHROMIE_TIME_OPEN | 시간여행의 선택지가 나타났을 때 발생. |
ChromieTimeExpansionInfo(id,name,description,mapAtlas,previewAtlas) | 시간여행의 정보를 표현해준다. |
C_Cursor 커서 아이콘 상태 | |
CURSOR_CHANGED | 커서 아이콘 바뀔때 발동. |
UICursorType | 커서의 타입 표현 |
C_DateAndTime 날짜와 시간 | |
C_DateAndTime.GetSecondsUntilWeeklyReset() | 주간 리셋까지 남은 초 를 반환. |
C_EncounterJournal | |
귀찮.. 진짜 할거없을때 이거 나머지 작성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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